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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이용자용)

2021.09.23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마일로(이하 마일로라 함)가 제공하는 프리포인트 서비스 (이하 프리포인트라 함)의 이용과 관련하여 마일로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본 약관은 이용자가 인터넷, 스마트폰 앱 등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일반적으로 사용 된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마일로가 운영하는 사이트(2021. 9. 23. 현재)는 다음과 같다.

1) https://milocompany.co.kr/ 

2) 마일로에서 추후 제공하는 그 외 사이트

2. 이용자: 본인의 휴대전화번호 등을 기입하여 서비스에 가입한 자로서 본 약관에 따라 마일로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일컫는다.

3. 아이디: 마일로의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 스스로를 증명하기 위해 설정하여 마일로에 등록한 숫자, 문자 또는 그 조합을 말한다.

4. 비밀번호: 이용자의 동일인 확인과 이용자의 비밀보호와 권리와 이익을위하여 이용자 스스로가 설정하여 마일로에 등록한 숫자, 문자 또는 그 조합을 말한다

5. 임시 비밀번호: 이용자가 마일로에 비밀번호를 분실하였거나 애초에 비밀번호를 등록하지 않았을 경우 임시로 발송되는 숫자, 문자 또는 그 조합을 말한다.

6. 점포: 마일로와 프리포인트 가입 계약을 체결하고 마일로로부터 프리포인트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계정 소유자를 말한다.

7. 포인트: 이용자가 점포로부터 부여 받는 점수로서, 점포별로 설정한 비율 및 기준에 따라 점포에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말한다.

8. 혜택: 점포에서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제품의 무료제공이나 할인 등을 말한다.

9. 고객 등급: 점포별로 이용자에게 지정하는 지위로 이용자의 구매 또는 방문 이력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주기 위하여 구분한 것을 말한다.

10. 모바일 앱 및 페이지: 이용자가 사용하는 점포별 포인트, 혜택 또는 주문 및 결제 기능을 가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말한다.

11.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른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마일로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https://milosolution.co.kr/ (이하 사이트)에 게시한다.

2. 마일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3. 마일로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 및 사유를 표기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다만, 이용자의 혜택이 감소되는 약관 개정의 경우, 공지와 별도로 일정기간 내에 전자우편 및 앱, 모바일페이지 로그인 시 동의 창 등의 수단을 통해 명확히 고지하도록 한다.

4. 마일로가 전항에 따라 이용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 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

5.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마일로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다만, 마일로가 이용자에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4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약관동의, 이용신청에 대한 마일로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한다.

2.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마일로가 가입완료 표시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한다.

3. 이용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 이용계약을 할 수 없다.

제5조 이용신청 및 승낙
1.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는 마일로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이용자 정보를 작성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다.

2. 마일로는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 하거나 추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2) 기 가입된 이용자와 정보가 동일한 경우

3) 이전에 마일로로부터 강제로 이용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4) 마일로가 이용자의 실명 확인 시 실명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5)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이 있는 경우

6) 마일로의 장비를 사용할 수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7) 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마일로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6조 이용자 정보의 변경
1. 이용자는 서비스 내 모바일 페이지 및 앱을 통하여 언제든지 이용자 본인의 개인정보를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단말기 식별번호나 아이디 등은 수정 할 수 없다.

2. 이용자는 가입신청 시 작성한 사항이 변경되면 마일로에게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한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마일로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마일로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7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마일로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관해서는 관련법 및 마일로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된다.

제8조 개인정보 유효기간제
1. 개인정보유효기간제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저장∙관리하여 이를 이용하거나 제3자 제공이 가능한 유효기간을 의미한다. 유효기간 만료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는 파기 또는 분리저장∙관리 될 것이며 제3자 제공을 하지 않는다.

2. 마일로의 유효기간과 서비스 이용 기준은 다음과 같으며 서비스 최종 이용 시점을 기산일로 하여 유효기간 경과 이후 개인정보를 분리 저장∙관리 또는 파기한다.

1) 유효기간 : 1년

2) 서비스 이용 기준 : 포인트 서비스이용(회원인증/포인트 조회/포인트 적립/포인트 사용/포인트 수정/이벤트 적립 등), 상담, 정보변경, 로그인

3. 유효기간 경과 이후 개인정보 처리방법 : 분리저장/관리 한다.

1) 분리저장/관리 : 파기에 준하는 조치로서 물리적으로 장기 미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일반회원 개인정보 와 분리하여 별도저장 및 관리하고, 일반 직원의 접근 제한

4. 유효기간 도래 통지 : 유효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전자우편 등으로 개인정보가 파기 또는 분리 보관되는 사실 및 일시, 개인정보 항목을 해당 이용자에게 통지한다. 단, 상기 통지 수단에 대한 정보가 부재 또는 오류인 경우에는 웹사이트 공지사항 게시로 대신한다.

5. 유효기간 경과 이후 개인정보 처리 주기 : 주 1회 일괄 처리한다.

6. 유효기간 경과 이후에도 이용자가 포인트 서비스 및 정보변경을 이용할 경우 이를 재이용 요청으로 보고, 분리저장/관리 상태에서 정상 이용 상태로 복구한다.

7. 제2항에도 불구하고, 마일로는 마일로가 이용자에게 부여한 포인트와 관련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상법 제64조에 따라 5년간 보존할 수 있으며, 다음의 서류를 각 항에 기재된 기간 동안 보관 또는 보존하여야 한다.

1) 거래장부 및 증거서류: 그 거래사실이 속하는 과세기간에 대한 해당 국세의 법정신고기한이 지난 날부터 5년(국세기본법 제85조의3 제2항)

2) 계약서, 영수증, 주문서, 청구서, 기타의 통신문 등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필요한 증거자료인 영업에 관한 중요한 서류: 10년(상법 제33조 제1항)

3) 마일로의 사업과 관련된 모든 거래에 관한 증명서류: 부가가치세법 제60조에 따른 신고기한이 지난 날부터 5년(부가가치세법 제116조 제1항).

4) 전표 또는 영수증과 같은 서류: 5년(상법 제33조 제1항 단서)

제9조 혜택전송
1. 마일로는 수신에 동의한 이용자에게 SMS 등으로 혜택을 전송한다.

2. 이용자의 임의 또는 과실로 인해 삭제된 혜택의 복구 요청은 각 점포에서 신분증 등을 통해 이용자 본인이 확인된 경우에만 가능하다.

3. 혜택 전송작업은 공휴일과 마일로의 휴일 및 처리상황에 따라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제10조 이용자의 포인트 적립 서비스
1. 포인트의 적립, 전환 및 기타 사용에 관한 정책은 각 점포마다 다를 수 있으며 마일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2. 마일로의 사정에 따라 포인트의 내용이 변경될 경우, 마일로는 이용자에게 SMS, 모바일 앱 및 사이트를 통하여 변경내용을 사전에 고지한다.

3.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각 점포 별로 다를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적립/전환시점으로부터 1년이다. 이때, 유효기간내 미사용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된다.

4. 이용자 정보의 변경으로 인한 혜택과 포인트 이전 등의 처리는 마일로의 규정에 의한다.

5. 회원 탈퇴 시 전환/적립된 포인트 미사용 분은 즉시 소멸되며,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는다.

제11조 포인트 및 혜택사용
1. 각 점포에서 혜택 및 적립된 포인트는 해당 점포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사용 가능하다.

2. 포인트 및 혜택은 금전으로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하다.

3. 포인트 및 혜택 사용은 점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사용된다

4. 유효기간이 지난 포인트 및 혜택은 사용이 불가하며 어떠한 형태로도 환불이 불가하다.

5. 기타 본 약관 및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교환 또는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서 정한 바에 따른다.

제12조 점포의 귀책사유에 의한 마일로의 면책
1. 마일로는 점포의 귀책사유 등으로 인해 점포와 이용자 간에 혜택 및 포인트 관련하여 발생한 어떠한 분쟁에 대해서도 일체 관여하지 않는다.

2. 점포의 휴업, 폐업, 서비스 탈퇴 등의 사유로 인해 이용자가 적립한 포인트 및 수신한 혜택의 사용이 불가능 할 수 있으며, 마일로는 이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 지지 않는다.

제13조모바일 앱 및 페이지 이용
1. 이용자는 모바일 앱 및 페이지를 이용하여 점포 별 포인트를 확인 할 수 있다

2. 이용자가 모바일 앱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는, 이용자는 본인의 위치정보를 마일로에 제공하여야 하며 마일로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의 위치정보를 이용하는 데 동의 해야 한다.

제14조 이용자의 전화번호 정보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전화번호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다.

2. 이용자의 전화번호 변경에 따라 기존에 수신 받은 혜택이 삭제된 경우 재발송이 불가하다.

3. 이용자는 본인의 전화번호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공개하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된다.

4. 이용자는 본인의 전화번호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마일로에 알려야 하며 마일로의 조치가 있을 경우 이를 따라야 한다

5. 이용자가 전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다.

제15조 이용자의 아이디 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마일로는 이용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의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마일로 및 마일로의 운영자로 오인 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2. 이용자의 아이디 에 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된다.

3. 이용자는 아이디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마일로에 알리고, 마일로의 안내에 따른다.

4. 전항의 경우에 해당 이용자가 마일로에 그 사실을 알리지 않거나, 알린 경우에도 마일로의 안내를 따르지 않아 발생된 불이익을 마일로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16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마일로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이메일 등으로 통지 할 수 있다.

2. 마일로는 이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마일로의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제17조 마일로의 의무
1. 마일로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춰야 하며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한다.

2. 마일로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로부터 접수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 될 경우, 이를 처리해야 한다. 이용자가 제기한 불만 사항 또는 의견에 대해서는 이메일 등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처리과정과 결과를 알려준다.

3. 마일로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한다.

제18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1)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계정정보 수집

2) 마일로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3) 이용신청 또는 정보변경 시 허위내용 등록

4) 타인의 정보도용

5) 마일로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용

6)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한 서비스의 복제, 분해, 모방 및 기타 변경

7)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 마일로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

8) 본인 아닌 제3자에게 접속권한을 부여

9) 마일로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10) 마일로 및 기타 제3자의 명예 손상 및 업무 방해

11)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

12) 마일로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

13)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이용자는 관계법,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마일로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마일로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제19조 서비스의 변경
1. 마일로는 이용 감소로 인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의 곤란 및 수익성 악화, 기술 진보에 따른 차세대 서비스로의 전환 필요성,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마일로 정책의 변경 등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다.

2. 마일로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마일로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는다.

3.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이 있는 경우, 마일로는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 등을 변경 또는 중단 전에 마일로의 앱 및 사이트 또는 서비스 내 모바일 페이지 공지사항 화면 등 이용자가 충분이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실행 30일 전부터 사전에 공지한다.

제20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마일로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화면, 문자, 알림톡,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다만, 이용자는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위 정보제공에 대해 수신 거절을 할 수 있다.

2. 마일로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과 사이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 이용자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를 받은 경우 문자통신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광고를 전송할 수 있다. 다만, 재화 또는 용역의 거래관계를 통하여 수신자로부터 직접 연락처를 수집한 자가 해당 거래가 종료된 날로부터 6개월 이내에 자신이 취급하고 수신자와 거래한 것과 동종의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영리목적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려는 경우에는 사전 동의가 없더라도 문자통신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광고를 전송할 수 있다.

제21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마일로에 귀속된다.

2. 마일로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디자인, 마일로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script), 그래픽, 이용자 상호간 전송 기능 등 마일로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 등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대한민국 및 외국의 법령에 기하여 마일로가 보유하고 있거나 마일로에게 소유권 또는 사용권이 있다.

3. 이용자는 본 이용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마일로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 받게 되는바, 이용자는 정보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 제공되는 형태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4. 이용자는 명시적으로 허락된 내용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통해 얻어지는 이용자 상태정보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 복사, 유통하는 것을 포함하여 마일로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 그래픽의 이용자 상호간 전송기능 등을 복사하거나 유통할 수 없다.

5. 마일로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마일로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이용자는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다.

제22조 계약해제, 해지 등
1. 이용자의 해지

1) 이용자는 언제든지 전화나 서비스 내 계정삭제 화면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마일로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한다.

2. 마일로는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제5조 제2항의 규정에 따른 마일로의 이용계약 불승낙이나 해지 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 이용자가 회사나 다른 회원 및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등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 이용자가 마일로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 마일로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

3. 이용계약이 종료될 경우,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마일로가 이용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이용자의 모든 개인정보, 데이터 및 게시물은 소멸된다.

4. 이용계약이 종료 될 경우 이용자의 멤버십 혜택은 소멸된다.

5.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이에 대해 마일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23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1. 마일로는 이용자가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다.

2. 마일로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폰번호 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이용자의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마일로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는다.

3. 마일로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4.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마일로의 이용제한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5.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마일로는 제16조[이용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한다.

6. 이용자는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마일로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마일로가 인정하는 경우 마일로는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한다.

제24조 책임제한
1. 마일로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마일로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마일로는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마일로는 이용자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된다.

5. 마일로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6. 마일로는 제3자가 서비스 내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에 대하여 감시 의무 및 기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7. 마일로, 마일로의 임직원 및 대리인은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 이용자 상태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 그 성질과 경위를 불문하고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 전송된 데이터의 오류 및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되는 손해

• 이용자간의 회원 상태정보 등록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및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

•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접속의 폭주, 제3자의 해킹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

• 이용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등을 이용자 자신의 관리소홀로 인해 제3자에게 누출하여 발생하는 손해

• 제23조(서비스이용의 제한 및 중지)의 규정에 따라 마일로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하여 발생되는 손해

• 기타 마일로의 귀책사유로 인한 손해가 아닌 경우

제25조 해외이용
마일로는 이용자가 대한민국의 영토 이외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서비스의 품질 또는 사용성을 보장하지 않는다. 따라서 회원은 대한민국의 영토 이외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스스로의 판단과 책임에 따라서 이용 여부를 결정하여야 하고, 특히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현지 법령을 준수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제26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마일로와 이용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한다.

2. 마일로와 이용자간 분쟁 발생 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한다.

제27조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1. 마일로는 이용자의 개인위치정보를 기반으로 한 SNS 상의 간접 광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2. 마일로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다음 각호의 내용을 이용약관에 명시한 후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1) 마일로는 상호, 주소, 전화번호 및 기타 연락처를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며,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한다.

2)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한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이용자가 외국 거주자인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한다.

3) 마일로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2항에 근거하여 타사업자 또는 이용자의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제공 사실 확인자료를 자동 기록•보존하며, 해당 자료는 1년간 보관된다.

4) 개인위치정보를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려는 경우, 마일로는 제공받는 자 및 제공목적을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고지하고 미리 동의를 얻으며,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지한다. 아래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미리 지정한 전자우편 또는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수 있다.

5)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6)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제28조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1. 개인위치정보주체는 개인위치정보의 이용•제공목적, 제공받는 자의 범위 및 위치기반서비스의 일부에 대해 동의를 유보하거나 언제든지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다.

2. 개인위치정보주체는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마일로는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하며, 이를 위한 기술적 조치를 취한다.

3. 개인위치정보주체는 마일로에 대해 아래 자료의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다.

1) 개인위치정보주체에 대한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

2)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의 규정에 의해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4. 마일로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위치정보 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동의의 일부를 철회한 경우에는 철회하는 부분의 확인자료)를 파기한다.

제29조 법정대리인의 권리
1. 마일로는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위치정보를 이용•제공하고자 하는 경우(개인위치정보주체가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고자 하는 경우 포함)에는 14세미만의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2. 마일로는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4세미만의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3. 법정대리인은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위치정보 이용•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동의유보권(법 제19조제 4항), 동의철회권 및 일시중지권, 열람.고지요구권(법 제24조)을 행사할 수 있다.

제30조 손해배상
1.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마일로에 손해를 끼친 이용자는 마일로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한다.

2. 이용자가 본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법 행위나 본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여 마일로가 해당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다면 해당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마일로를 면책시켜야 하며, 마일로가 면책되지 못하면 마일로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한다.

제31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1. 마일로는 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 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한다.

제32조 사업자 정보
마일로의 상호, 주소, 전화번호 그 밖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다.

• 상호: 마일로

• 주소 : 부산광역시 마린시티3로37 한일오르듀 3002호

• 전화번호: 1600-2623

• 이메일 주소: milosolutionofficial@gmail.com

부칙

• 공고일자: 2021년 9월 23일

• 시행일자: 2021년 11월 01일

• 이용 약관

• 개인정보 보호 지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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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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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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